데이터 분석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광고비를 효율적으로 쓰고 한번 들어온 고객을 다시 우리 고객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데이터 분석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또한 광고 성과를 관리하여 비효율적인 광고비는 줄이고 효율적인 광고가 지속되게 하는게 첫번째 목표입니다. 두번째 목표는 제품/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의 고객 행동과 같은 데이터를 분석함으로써 브랜드 자체의 성과를 만들기 위함입니다. 우리는 고객의 행동에 예민하리 만큼 집중해야합니다. 정성적 분석이 아닌 정량적 분석으로 접근하여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다양한 가설을 제안하여 브랜드가 나아갈 다음 방향에 대해 제안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