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센스는 최소한의 시행착오를 거쳐 최적화된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베이센스는 어떠한 제품/서비스여도 이용하는 고객의 셀링포인트를 찾아냄으로써 캠페인 운영에서의 효율화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적화되기까지 모든 과정의 히스토리를 공유하고 기록함으로써 고객사에서도 어떻게 마케팅이 진행되고 있는지 아실 수 있게 운영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캠페인에서 나오는 데이터들을 수집하는 단계부터 그러한 데이터들을 이용한 마케팅까지 꼼꼼하게 놓치지 않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기반으로 캠페인 성과를 판단하고 분석까지 진행합니다. META/Instagram, Google Ads, Naver search Ads, GFA, Kakao Moment, Toss Ads와 버티컬 매체 등등 전 매체에 대한 마케팅을 진행합니다.